7세대 머스탱이 2024년 풀체인지로 돌아왔습니다. 무려 9년만에 풀체인지라 많이 기대하고 계실텐데요. 과거 무스탱의 유산을 물려받아 더욱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디지털화 된 실내공간이 조화를 이루어 압도적인 존재감을 뽑내고 있습니다. 국내는 8월경 출시될 예정이고 2.3리터 4기통 에코부스트 및 5.0 v8 코요테 엔진과 쿠페 및 컨버터블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모터트랜드의 전문가 리뷰를 참고해 주세요.
The new seventh-generation base Mustang attempts to stand out from the Mustang GT.

보급형 머스탱을 갖고 싶은 욕구는 우리를 속물로 만듭니다. 문화적으로 우리는 너무나 미국적인 이 차량에 대해 더 많은 무엇인가가 있을 것을 기대하도록 길들여져 왔습니다. 더 많은 실린더는 더 많은 힘과 같고 더 빠른 속도는 더 많은 소음과 더 많은 재미와 같습니다. 그러나 SVO 배지가 붙은 80년대 이전 모델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2024 Ford Mustang EcoBoost는 이러한 패러다임을 뒤집기 위해 진지한 시도를 합니다.
The Quick And Dirty

언뜻 보기에 새로운 7세대 머스탱은 열광할 가치가 없어 보이기도 한다. S650의 팽팽하고 날카로워진 가장자리와 개선된 스크린으로 채워진 캐빈 아래에는 S550 Mustang 플랫폼의 수정된 버전이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브레이크, 새로운 스티어링 랙 및 일부 서스펜션 조정을 받습니다. 후드 아래에서 새로운 EcoBoost 2.3리터 터보차지 I-4는 5마력이 315마력으로 증가하는 반면 토크는 350lb-ft로 유지됩니다. 한편 업데이트된 5.0리터 코요테 V-8은 힘을 얻는 대신 토크를 잃습니다. 더 이상 수동 변속기 옵션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Mustang EcoBoost 구매자 의 3%만이 이전 세대 자동차에 수동 기어를 사용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새 자동차는 10단 자동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ord는 사람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Mustang 소유자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리뷰가 2024년 머스탱 에코부스트의 짧은 운전에 관한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실망할 사람들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Ford의 주행 노출 금지로 인해 V-8 구동 2024 Mustang GT 패스트백 및 컨버터블에 대한 전체 심층 검토와 업그레이드된 노출에 대한 자세한 검토를 위해 내일 아침 동부 표준시 오전 6시에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새로운 Mustang Dark Horse 트랙 스페셜 소식을 들으려면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
Take A Drive

기분이 조금이라도 나아지면 Ford는 우리가 2024 Mustang GT를 운전할 때까지 기다리게 했습니다. 오후에는 많은 Mustang EcoBoosts에서 우리를 풀어주고 다음 날 아침 500마력의 열쇠를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우리는 노란색 택시 모양의 Mustang EcoBoost 패스트백을 노리고 가장 가까운 협곡 도로를 가리켰습니다. 그곳은 로스앤젤레스의 글렌도라 마운틴 로드였는데, 산 가브리엘 산맥을 지나 발디 산으로 향하는 구불구불한 2차선 길이었습니다. 주로 핫 해치와 Toyota GR86 또는 Subaru BRZ와 같은 소형 스포츠카의 영역으로 , 더 크고 무거운 Mustang EcoBoost에 대한 큰 시련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나은 경기가 될 수 없었습니다. 이전의 Mustang EcoBoosts( Focus RS 기반 Mustang EcoBoost High Performance 패키지와 같은 더 스포티한 변형 모델)는 큰 차를 몰았을 뿐만 아니라 다루기 힘들었습니다. 차축에서 앞뒤로 시소를 치는 경향이 있고 모호한 스티어링으로 그들은 현재 단종된 4기통 Camaro 1LE 에 촛불을 붙일 수 없었습니다 .
새로운 2024 Ford Mustang EcoBoost에는 그런 문제가 없습니다. 옵션인 성능 패키지가 없어도(잠시 후에 자세히 설명) Mustang의 승차감과 핸들링을 개선하기 위해 Blue Oval의 엔지니어들이 기울인 노력이 빛을 발합니다. 산으로 올라갈 때 스티어링 느낌은 가볍고 직선적이어서 도로의 빡빡한 지그재그와 좁은 패스를 탐색할 때 무게가 가벼워졌습니다. 더 무거운 터치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스티어링을 스포츠로 전환하는 휠의 버튼을 탭하거나 더 적은 경우 컴포트 설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더 무거운 트랙 조향 설정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를 사용하려면 트랙 모드에 있어야 합니다. Mustang EcoBoost는 강철 스프링을 잘 타고 차를 화나게 하지 않고 도로의 덩어리와 요철을 행복하게 흡수합니다.
Power Game

새로운 Mustang EcoBoost에 문제가 있다면 변속기에 있습니다. 시내 주행 및 순항에는 문제가 없지만 드라이브 모드(때로는 중간 코너에서도)에 관계없이 기어박스가 일찍 상향 변속하고 늦게 하향 변속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직접 변속을 선택했지만 성능 패키지가 없는 Mustang EcoBoosts에는 전통적인 PRNDL 기어 선택기가 있으며 수동으로 기어를 선택할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 책에서는 성능 패키지를 2024 Ford Mustang EcoBoost의 필수 추가 옵션으로 만듭니다. Low를 수동 모드로 대체하는 것 외에도 3,475달러 패키지는 Mustang EcoBoost 패키지에 패들 시프터 및 기타 여러 성능 개선 사항을 추가합니다. Mustang GT 성능 패키지의 6피스톤 프론트/4피스톤 리어 Brembo 브레이크, Torsen 제한- 3.55 리어 엔드가 있는 슬립 디퍼렌셜(표준 3.15 제한 슬립 리어 대체), 수정된 스프링 속도(또는 1,750달러의 Magneride 업그레이드 옵션), 여름용 타이어가 장착된 19인치 휠, 그리고 아마도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인 전자식 드리프트 브레이크 .
Getting On Track

성능 패키지가 포함된 2024년형 포드 머스탱 에코부스트를 타고 오토크로스 및 드리프트 코스에서 보낸 고통스러울 정도로 짧은 오후는 그 지점을 망치기만 할 것입니다. 적절하게 장착된 머스탱 4기통은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운전할 때보다 트랙에서 훨씬 더 나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10단 변속은 스포츠 모드와 트랙 모드 모두에서 현명하게 변속되었고, 코너에 제동을 걸 때 변속기가 저단 변속될 때 엔진이 짖으며 적절한 경우 기어를 레드라인에 고정했습니다. 우리는 도로 주행 중에 절실히 원했던 패들 시프터도 필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Still About Having Fun

Dodge Challenger Hellcat의 에코 모드만큼 무의미 하지만 드리프트 브레이크는 올바른 환경에서 절대적인 폭발입니다. 그것은 여행에서 놀랍도록 높은 곳에서 작동하지만 작동 방식에 대한 느낌을 받으면 직선을 폭파하고 스칸디나비아 영화를 위해 Mustang을 설정하고 브레이크를 잡아 당기고 드롭하고 스로틀을 고정하는 것이 매우 재미 있습니다. 바닥, 슬라이드에서 전원이 꺼집니다. 내 오래된 GT에 타이어가 있었다면 너무 많은 플랫 스팟 타이어가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마도 지금쯤이면 더 나은 드리프터가 되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재미는 거의 저렴하지 않지만 새로운 2024 Ford Mustang EcoBoost는 BRZ/GR86 및 Mazda MX-5 Miata와 같은 후륜 구동 대안과 Hyundai Veloster N 또는 Honda Civic Type R 과 같은 스포츠 소형차로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 가격은 기본 EcoBoost 패스트백의 경우 $33,160에서 시작하며, 대부분 약간의 외관 업그레이드를 추가하는 Mustang EcoBoost Premium은 $38,865에서 시작합니다. Mustang EcoBoost 컨버터블은 기본 차량의 경우 $41,260,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44,185부터 시작하여 조금 더 비쌉니다. 그러나 질문은 남아 있습니다. 새로운 2024년형 포드 머스탱 에코부스트가 머스탱 GT의 대중 의식을 깨뜨릴 만큼 충분히 좋은가요? 2024 GT의 첫 번째 드라이브는 여기에서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

'everything of Vehic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심 속에서 즐기는 럭셔리 오픈카 – 2019 레인지로버 이보크 (7) | 2025.07.09 |
---|---|
2024 Ford Mustang GT 리뷰 (0) | 2023.07.27 |
2024 GMC Hummer EV 리뷰 (0) | 2023.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