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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Ford Mustang GT 리뷰

by 갈등하는 젊은이 2023. 7.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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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세대 머스탱이 2024년 풀체인지로 돌아왔습니다.

무려 9년만에 풀체인지라 많이 기대하고 계실텐데요.

과거 무스탱의 유산을 물려받아 더욱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디지털화 된 실내공간이 조화를 이루어 압도적인 존재감을 뽑내고 있습니다. 국내는 8월경 출시될 예정이고 2.3리터 4기통 에코부스트 및 5.0 v8 코요테 엔진과 쿠페 및 컨버터블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모터트랜드의 전문가 리뷰를 참고해 주세요~~~~

You never know what you’re going to get with a new Mustang GT.

V-8 구동 머스탱으로 무엇을 얻게 될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운전한 최고의 성능 자동차에는 평면 크랭크 구동식 Mustang Shelby GT350R , 건장한 Mustang Boss 302 Laguna Seca 및 플라이급 1993 Mustang Cobra가 포함됩니다. SN95 Mustang GT와 같은 다른 것들은 압도적이었습니다. 따라서 2024년형 Ford Mustang GT 의 미디어 드라이브 이벤트에 들어가는 모든 것을 예측하는 데 주저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놀랍도록 재미있는 2024 Mustang EcoBoost는 우리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

 

What's New With The Mustang GT?

시작하기 전에 새로운 기능과 그렇지 않은 기능을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 S650 Mustang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새로운 판금입니다. Ford 디자이너는 1세대 Mustang 스타일 마크를 3세대 연속으로 다시 적용했습니다. 67년과 68년에 대한 명백한 콜백과 혼합된 것은 더 최근의 머스탱(예: New Edge 및 S197에서 영감을 받은 테일라이트)과 자체의 새로운 단서에 대한 미묘한 끄덕임입니다. EcoBoost, GT 및 2024년형 Mustang Dark Horse는 모두 고유한 프런트 엔드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특히 그릴에 있는 GT의 새로운 콧구멍을 좋아합니다. 이 콧구멍은 크게 업데이트되고 더 자유롭게 호흡하는 5.0리터 코요테 V-8을 공급합니다.

기본 GT 엔진의 2개의 새로운 에어박스는 더 큰 플레넘 흡기 매니폴드, 강철 오일 팬 및 캠축 트윅으로 팀을 이루어 3세대 엔진에 비해 20hp(5lb-ft 적자와 함께) 증가합니다. 건강한 480마력과 415lb-ft의 토크로 우리는 Mustang 소유자가 더 이상 갈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1,225 활성 배기 부스트 출력을 486hp 및 418lb-ft의 토크로 선택합니다. 이 엔진의 500마력 변종은 우리가 곧 운전할 Mustang Dark Hors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ustang EcoBoost 구매자와 달리 GT 구매자는 두 가지 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단 수동(Mustang 충실한 사람들이 선호하지 않는 Getrag MT-82)이 표준이며 10단 자동이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Dark Horse는 GT와 다른 6단 매뉴얼인 Tremec TR-3160을 사용합니다.

그것이 많은 변화처럼 들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S550에서 S650으로의 대부분의 변경은 내부 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및 섀시 수준에서 발생했습니다 . Mach 1, Shelby GT350 및 GT500( Toyota GR Supra와 같은 라이벌 )과 같은 이전 Mustang을 벤치마크로 사용하여 Ford는 2024 Mustang의 새로운 스티어링 랙과 수정된 섀시 및 서스펜션을 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새로운 GT Performance 패키지를 개발하는 데 약간의 추가 시간을 들였습니다. GT 라인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4,995 번들은 표준 3.15 제한 슬립 후면을 3.55(자동) 또는 3.73(수동) Torsen 제한 슬립 장치, 여름 고무가 있는 19인치 휠, 6피스톤 전면 및 4-피스톤으로 교체합니다. 무엇보다도 피스톤 리어 브렘보스, 더 단단한 스프링, 추가 섀시 브레이싱, 전자식 드리프트 브레이크 등이 있습니다. MagneRide 전자 조절식 댐퍼는 Mustang GT Premium 모델에서 1,750달러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출시를 위해 Ford가 보유한 모든 Mustang GT에는 성능 패키지, MagneRide 댐퍼 및 능동 배기 시스템이 장착되었습니다.

Trick Pony

포드가 2024년형 머스탱의 파워트레인으로 바퀴를 돌리는 것에 대해 비판하기는 쉽지만 , 머스탱 GT를 타고 몇 마일만 달리면 포드가 어디에 투자해야 할지 올바른 선택을 했다고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라이벌 Chevrolet Camaros와 달리 이전 Mustang GT는 조향이 불안정하고 승차감이 불안정하며 초보 운전자의 손에서 쉽게 오버스티어하는 ​​경향이 있어 절대 한계에서 세게 운전할 때 소수의 경향이 있었습니다. (머스탱이 자동차와 커피 이벤트를 종료할 때 관중들이 피난처를 찾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하지만 Mustang Mach 1과 Shelby 특별 소스 중 일부가 이 새로운 Mustang GT 패스트백에 묻어났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가 제공하는 최고의 협곡 도로 중 일부를 들쭉날쭉하게 질주하세요. 새로운 Mustang GT는 놀랍도록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새로운 Mustang은 구부러진 길을 헤쳐나가는 대신 이전에 Shelby 배지를 단 자동차에서만 볼 수 있었던 속도와 자신감을 가지고 뛰어들어 돌파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스티어링 랙을 통해 더 많은 노상 소음이 전달되기를 바라지만 서스펜션 튜닝과 마찬가지로 그 노력과 가중치가 강해졌습니다. 후자의 경우 스포츠 및 트랙은 눈에 띄게 강화하면서 코너 중간 충격에서 차량을 화나게 하지 않도록 충분한 규정 준수를 허용합니다.

굴곡 사이에서 Mustang GT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괴물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의 버트 다이노는 수정된 코요테와 이전 모델 사이의 출력 차이를 드러내지 않지만 여전히 최대 토크가 5,000rpm 직전에 도달하는 동안 최대 토크가 5,000rpm에 도달하는 동안 7,500rpm 레드 라인에 약간 못 미치는 최대 마력을 생성하는 토크가 풍부한 회전 장치로 남아 있습니다. 이제 카마로 SS가 수년 동안 갖고 있던 무리프트 변속 기능을 갖춘 6단 수동은 일하기 좋은 대접입니다. 교대는 짧고 기계적이며 각 게이트는 공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Mustang이 자동으로 저단 변속을 레브매칭하지만(패배할 수 있는 기능) 페달 배치는 좋은 클러치 느낌과 탁월한 제동 성능을 갖춘 구식 방식으로 발뒤꿈치를 떼기에 완벽합니다.

10단 자동도 흠잡을 데가 없다. 그다지 재미있지는 않지만 말이다. 자체 장치에 맡기면 운전자의 운전 스타일에 반응합니다. 사용자가 세게 밀고 있다고 감지하면 기어를 더 오래 유지하고 단순히 순항하는 경우 효율성을 위해 고단 변속합니다. 빠른 업시프트는 드래그스트립에서 수동 머스탱을 능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지만, 다운시프트는 이전 머스탱 GT500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듀얼 클러치 변속기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

Rowdy Roadster

틴탑 머스탱 GT에 푹 빠진 후 우리는 새로운 컨버터블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불행히도 고속도로와 대로에서 벗어나 구불구불한 스위치백으로 진입할 때 쿠페만큼 응집력 있는 고성능 자동차는 아닙니다. 구조적 강성은 말할 것도 없고 패스트백의 장난기 있는 정확성은 'vert. 200파운드의 무게가 더 나가면 승차감이 더 나빠지고 깨끗한 포장 도로를 제외한 모든 곳에서 눈에 띄는 카울 흔들림과 섀시 플렉스가 있습니다.

 

Special Screening

선택한 차체 스타일(또는 파워트레인)에 관계없이 새로운 Mustang의 인테리어는 익숙해지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1994년 이후 모든 Mustang에서 볼 수 있는 이중 조종석 배열은 사라졌습니다 . 대신 최근 BMW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한 듀얼 스크린, 운전자 중심의 실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캐빈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전 머스탱의 개성이 부족합니다. 디스플레이의 색 구성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기능과 Fox Body 에서 영감을 받은 게이지 클러스터 옵션 과 같은 항목으로 이를 보완하려고 시도하지만 운전자에 관한 한 사용하기 쉽고 조작하기 쉽습니다. 디지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고 명확하며 탐색하기 쉽습니다. 전자는 모든 다양한 게이지 레이아웃에 대해 지난 20년 동안의 모든 머스탱과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후자는 이전 Mustang의 하드 버튼이 덜 산만하고 사용하기 쉬운 경우에도 대부분의 디지털 버튼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운전자 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디지털 우선 레이아웃은 Mustang에 새로운 것이지만 내부에는 큰 놀라움이 없습니다. Ford는 내부 공간과 관련하여 세그먼트의 goldilocks로 남아 있습니다. (다시) 중단 될 Camaro 보다 넓고 곧 교체 될 Dodge Challenger 보다 작으면서 일반적으로 둘보다 더 나은 빌드 품질을 제공합니다. . 특히, 머스탱 컨버터블은 탑이 아래로 향한 상태에서 트렁크에 한 줌의 기내 반입 여행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는 라이벌 카마로가 결코 달성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

 

Which Mustang Is The Better Buy?

2024년 머스탱 GT의 가격은 새로운 세대를 위해 상승하고 있으며 현재 $44,090에서 시작합니다. 기본 Mustang EcoBoost에서 약 $10,000의 사다리를 올라갑니다. GT Premium은 약간의 외관 업그레이드를 추가하고 더 많은 옵션 패키지를 잠금 해제하며 패스트백 형태로 $48,610 또는 컨버터블 형태로 $54,11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7세대 머스탱의 출시에 들어가면서 우리는 60,865달러짜리 머스탱 다크호스가 S550 마하 1이 중단된 곳에서 픽업하여 다음 라운드의 Shelbys가 나올 때까지 고성능 조랑말 가려움증을 긁을 것이라고 의심했습니다. 성능 팩을 장착한 Mustang GT 쿠페가 실제로 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Dark Horse가 기준을 얼마나 높일 수 있는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2024년 모델은 Mustang GT가 될 수 있는 것에 대한 우리의 기대를 완전히 재설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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